티스토리 뷰



안녕하세용 여러분

요즘 gs편의점 썸썸 디즈니 아메리카노
매우 hot한거 다들 아시죠?









ㅋㅋㅋㄲㅋㅋ이 요물
저도 이 디즈니 인형 자석 때문에
알바 할때마다 사서
한 동안 아메리카노만 마셨거든요
같은게 나와서 맘이 쪼께 아푸지만
귀여워서 봐준닼ㅋㅋㅋㅋㄱㅋ





평소 커피를 잘 안마시는 저로써는
오로지 이 자석 때문에 구매했다고 해도
과언이 아닌데요

커피는 먹어치워야겠고
이것만 먹자니 그닥 땡기지는 않고 하던 중에
동생이 맛있게 먹는 팁하나를 주더라구요
ㅋㅋㄱㄱㄱㅋ
완젼 신세계!!
물론 셋째 동생은 별로라고 했으니
호불호는 갈리지만서도





저는 이 조합 너무너무 애정합니다



그게 뭐냐구요?





바로






짜잔!! ㅋㅋㄱㅋ
아이스티 복숭아 + 썸썸 디즈니 아메리카노
일명 티메리카노
이상한갘ㅋㅋㅋㅋㄱㅋ ㄱㅋ제가 지은거라...




ㅋㄱㅋㄱㄱㄱ밤마다 이걸 타먹어서
잠을 못잔건 안비밀
ㄱㅋㅋㅋㅋㄱㅋㅋㄱㄱㅋㄱㄱㅋㄱㄱㄱ


우선 아메라카노와 함께 들어있는
설탕을 넣어줍니당



 


그리고 나서
아이스티를 한 스푼 좀 못되게
넣었는데요










설탕이나 아이스티 분말은
기호에 맞게 넣어주시면 되용!





저는 이렇게 넣고
물을 컵에 거의 가득 넣었어요






요래요래 다 섞어주면 완성!


이정도 물양이면 커피맛이
거의 안나니까
처음에 물 양은 반 정도만 넣은 후 먹어보고
조절하시면 될 겁니당




향긋한 커피향에
상큼한 아이스티가 만나면

뭐랄까


달달한 커피 음료 같은 느낌?
ㄱㅋㅋㅋㄱㅋ








요래요래 뚜껑 덮고
미키마우스찡 꽂아주면
넘나 귀여븐 것
ㄱㄲㄱ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







집에 굴러다니는 아메리카노가 있다면
한 번 시도 해보세용
저와 같이 티메리카노에 빠지실 수 있습니다
ㄱㄲㅋㅋㅋㅋㅋㅋ
아니 근데 무슨 이름이 공룡 이름 같냨ㅋㅋㅋ
ㅋㄱㅋㅋㄱㅋㄱㄱㅋㄱㅋㅋㄱㅋ






그럼 저는 이만♡
급 마무닠ㅋㅋㅋㅋ



공지사항
최근에 올라온 글
최근에 달린 댓글
Total
Today
Yesterday
링크
«   2024/05   »
1 2 3 4
5 6 7 8 9 10 11
12 13 14 15 16 17 18
19 20 21 22 23 24 25
26 27 28 29 30 31
글 보관함